ARCHIVE



PROJECT


서신교환: 한겨울

KMDb 비평, 안녕하십니까
사라진 자리에서: 신재인과 해파리의 행방불명


해파리 비교상영회: 입을 떼다, 귀를 열다 - 2024 기림의 날 웹진 '결' 온라인 영화제

해파리 비교상영회: 흔들리는 마음 (그리고 본명선언)
  へパリ比較上映会: 揺れる心
(そして本名宣言)

2023 부산모카시네미디어_
영화의 기후: 섬, 행성, 포스트콘택트존
* <샤리> 프로그램노트
* <돌거북이> 프로그램노트

ᙅ⩬: 제23회 서울국제대안영상페스티벌
해파리와 함께 하는 비평 웹진
ᙅ⩬: 제 2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프로그램노트
ᙅ⩬: 제6회 서울동물영화제 프로그램노트
ᙅ⩬: 제5회 서울동물영화제 프로그램노트

Feature: 배두나
Feature: 난둘, 살아있는 영화에 관하여
Feature: A, “증명 기계”로서의 카메라, 증언과 자백 그 사이에서
- 다큐멘터리 <포수> 리뷰 (『ACT!』)


해터뷰 (1): 해파리와 파티를!
해터뷰 (2): 해파리와 파티를!
해터뷰 (3): 해파리와 파티를!

해파리는 군집생활을 한다 (1): 설화
해파리는 군집생활을 한다 (2): 최미리
해파리는 군집생활을 한다 (3): 산호


3시부터 5시까지의 해파리:
<낮에는 덥고 밤에는 춥고> 상영회와 GV


서평
박선, 『카메라 소메티카』 서평 - 안정윤 (영화잡지 『프리즘오브』 편집)
이도훈, 『이방인들의 영화』 서평 - 박동수 (영화평론가)
김지운, 『장화, 홍련』 서평 - 서하나
문병호·남승석, 『벤야민-아도르노와 함께 보는 영화』 - 유건식